본문 바로가기
관광정보

서울 광진구 가볼만한 곳 모음

by 마주필 2021. 4. 19.
반응형

어린이대공원

어린이 가족테마공원으로 휴식공간이자 동식물이 공존하는 생태공원입니다. 이용시간은 05:00 ~ 22:00 이고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공원입장료는 무료이고 별도의 시설이용료는 있습니다. 

  • 문의전화 : 02) 457-8718
  • 찾아가는 길 : 5호선 아차산역 4번출구,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번출구

 

아차산

서울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이 아차산입니다. 서울의 우수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명소이며 자연학습장, 둘레길 등 둘러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남한 최대의 고구려 유적지가 있는 곳으로 아차산성, 홍련봉, 아차산 보루 등을 둘러볼 수 있는 곳입니다. 

 

 

뚝섬유원지

한강의 복합문화 공간이지 도심속의 수변공원입니다. 운동시설, 낚시터, 자전거도로, 수상업체, 수상스키장, 수영장, 윈드서핑장 등을 여러가지 취미활동이나 즐길거리를 맞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 외에 어린이놀이터, 자연학습장, 장미원, 음악분수, 인공암벽, 수변광장, 나눔장터, X게임장, 뚝섬전망문화콜플렉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룬산 전통시장

광진구 자양동 똑섬로25길 6에 위치한 전통시장으로 1980년에 개설되어 지금까지도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서민의 희노애락이 깃든 시장이며 인정이 배어 있는 사람의 향기와 에누리가 있는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함께 어우러진 서민의 에너지 충전소와 같은 시장입니다. 

 

 

워커힐길

벚꽃과 단풍이 철마다 펼처지는 아름다은 걷기 좋은 산책로입니다. 봄에는 화사한 벚꽃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여름에는 시원한 터널 숲을 맛볼 수 있으며 가을에는 농익은 단풍의 모습을 옂볼수 있으며, 겨울에는 은빛의 설경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 가볍게 걸을 수 있는 낭만이 깃든 길입니다. 

 

 

광진교 리버뷰 8번가

확트인 전망과 아름다운 공간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연이 있고 친숙한 그림과 액세서리를 전시하는 아마추어와 프로의 작품이 공존하는 친숙한 미술관과 한간을 즐기는 시민들이 음악감상이나 독서 등의 편한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다리 위에서 한강 및 서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광진교 리버뷰 8번가입니다. 

 

연중 상시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 휴관입니다. 

 

 

건대 문화의 거리

북합 문화시설 공간으로 나루아트센터, 영화관, 공연장, 백화점, 분수광장 등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 모두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젊음의 넘치는 로데오거리, 맛의 거리, 인디밴드 공연 등이 있는 젊은이들의 공간입니다. 

 

 

테크노마트

서울의 우수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유유히 흐르는 한강, 서울 유일의  현수교 올림픽 대교, 강변북로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복합 쇼핑몰로 2500여개의 전자제품 매장, 영화관, 패션 쇼핑물, 식당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