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요즘 뜨고 있는 아이큰 성장판 자극기

by 마주필 2021. 3. 31.
반응형

아이의 성장판을 자극시켜 성장을 촉진시켜 준다는 자극기가 있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밖에 나가지도 못해 제대로뛰어놀지 못해 성장판에 지장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성장판 자극기라는게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무릎을 감싸 펄스 전자기장을 쐬어주어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기라고 합니다.

 

아이큰 성장판 자극기는 펄스전자기장(PEMF) 특허 기술을 활용하여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의 한 대학교에서 진행한 비임상 실험을 통해 성장판 자극과 관련된 펄스전자기장(PEMF)의 유효성 및 안정성을 확인하였으며 어린이 제품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하네요. 

 

아이큰은 집중모드와 수면모드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실내에서 공부할 때나 휴식을 취할 때는 집중모드를 통해 펄스전자기장과 미세진동으로 성장판을 집중 자극할 수 있으며, 성장호르몬 분비가 활발한 밤시간에는 숙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약한 펄스전자기장으로 성장판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옷 위에도 착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활동적인 움직임이 있어도 무릎에 딱 붙은 소재로 사용되어 사용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개발과정 3년에 걸처 개발되었고 2020 KCAI 한극소비자평가 1위 제품이라고 합니다. 성장판 자극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알아보세요. 

 

아래 제품 링크입니다. 

엠엔 아이큰 MIK-500 어린이 성장판마사지 자극기 바로가기

 

엠엔 아이큰 MIK-500 어린이 성장판마사지 자극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